포라이프, 화장품 임상 연구 발표

포라이프, 화장품 임상 연구 발표
URL(링크) 복사하기
솔트레이크시티, 유타주(2022년 9월 8일) - 포라이프의 분석 및 품질 서비스 부사장 데이빗 볼머 박사는 코스메틱스(Cosmetics) 저널이 포라이프 믈 아쿠아 스킨케어 시스템(4Life äKwä® Skincare System)의 임상 연구 출판을 승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해당 연구는 새로운 성분과 제형, 특정한 효과를 낳는 방법(Novel Cosmetic Ingredients, Formulations and Devices)을 주제로 코스메틱스 특집호에 실릴 예정입니다.

포라이프 제품 개발 수석 이사 로리 한 박사는 “코스메틱스는 화장품 과학 및 기술 분야에서 매우 평판이 좋은 저널이다”며 “해당 내용은 포라이프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우리의 첫 번째 임상 연구 발표이자 포라이프 제품을 과학적으로 검증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또 다른 단계이다”고 덧붙였습니다.

임상 연구는 포라이프 믈 아쿠아 스킨케어 시스템이 피부의 건강과 미적 개선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를 중점적으로 평가했습니다. 이는 건강한 성인 26명(18-54세)을 실험군과 대조군으로 나눠 30일간 피부 타입과 톤을 바탕으로 연구됐습니다.

마케팅 담당 부사장 켈리 벨러로즈는 “피부 건조, 잔주름, 주름, 붉은 반점, 붉은 혈관 구조, 포르피린 수치는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의 일반적인 지표입니다”라며 “이번 연구에서 우리 믈 아쿠아 스킨케어 시스템 사용자는 대조군과 비교하여 안면 수분, 붉은 반점 수, 붉은 혈관 수 및 포르피린에서 상당한 개선을 나타냈습니다”고 밝혔습니다.

면역 전문 기업 (the Immune System Company®)인 포라이프는 세계 최초로 트랜스퍼 팩터를 상용화하여 시장에 선보였으며, 현재 전 세계 수십 개 글로벌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캘빈 졸리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4라이프 리서치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