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포라이프 카누 선수, World Championship 출전 자격 획득

팀포라이프 카누 선수, World Championship 출전 자격 획득
URL(링크) 복사하기
솔트레이크 시티, 유타주 (2022년 7월 5일) - 팀포라이프 카누 선수 에스테파니아 페르난데스가 세계선수권대회 예선전에서 연속 우승을 차지해 8월에 진행되는 the Absolute World Championship의 출전 자격을 얻었습니다.

페르난데스는 올해 2월 스페인 남서부에서 열린 the Extremadura Championship에서 우승했으며, 3월에는 스페인 선수권 대회의 1,500미터 경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이러한 종합 우승 경력을 계기로 페르난데스는 캐나다에서 열리는 the Absolute World Championship에 출전 자격을 얻었고, 금년 8월 초에는 유럽에서 북미로 떠날 계획입니다.

페르난데스는 "스페인 올림픽 대표팀에 출전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계속해서 열심히 훈련하고 있다”며 “꿈을 실현하면서 만족감을 느낀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포라이프 제품을 통해 스스로를 보완하고 있으며 열정적이고 헌신적인 자세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페르난데스의 스포츠를 향한 열정은 지속적인 금메달 획득으로 대변됩니다. 지난 6월에는 스페인 발렌시아에서 열린 장거리 3단계 복식 경기에 참가하여 페르난데스와 그의 파트너가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습니다.

면역 전문 기업 (the Immune System Company)인 포라이프는 세계 최초로 트랜스퍼 팩터 (4Life Transfer Factor®)를 상용화하여 시장에 선보였으며, 현재 전 세계 수십 개 글로벌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캘빈 졸리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4라이프 리서치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