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레이크시티, 유타주(2024.07.10) – 포라이프 제조시설은 2017년부터 NSF 인증을 받았으며, 가장 최근에도 A등급으로 감사를 통과했습니다. 또한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플러스 트라이 팩터 포뮬러는 NSF로부터 매년 인증 유지에 필요한 감사를 통과하여 지속적인 내용을 인증받았습니다.
미국에서는 건강기능식품 제조시설을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식품 가공 시설로 등록해야 합니다. 포라이프 제조시설은 현행 우수제조관리기준(cGMP)을 규정하는 미국 코드 타이틀 21 파트 111(U.S. Code Title 21 Part 111)의 표준을 준수합니다.
품질 담당 수석 부사장 스티브 페더슨(Steve Pederson)은 “우리의 제조시설을 감사한 담당자는 포라이프 시설의 우수성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당사 운영의 응집력과 팀원들의 긍정적인 태도를 지속적으로 강조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품질 보증 이사 짐 디믹(Jim Dimmick)과 글로벌 공급망 부서 내의 각 프로세스 책임자들에게 특별히 감사드린다. 포라이프가 이러한 등급을 받을 수 있는 건 그동안의 제조, 유통, 구매기획, 품질, 인적자원, 연구개발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전문성을 갖춘 결과물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NSF 인터내셔널(NSF International)은 품질과 우수제조관리기준(GMP)을 보장하기 위해 절차, 프로그램, 시설 및 장비, 문서화 관행, 근거, 위생, 실험실 운영 및 제품 내용물을 검증하는 세계적인 독립 인증기관입니다.
면역 전문 기업 (the Immune System Company)
®인 포라이프는 세계 최초로 트랜스퍼 팩터를 상용화하여 시장에 선보였으며, 현재 전 세계 수십 개 글로벌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캘빈 졸리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포라이프 리서치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