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스마리냐스, 필리핀 카비테 주 (2024년 07월 09일) - 파운데이션 포라이프는 가와드 칼링와(Gawad Kalinga) 단체와 협력하여 필리핀 마닐라 남서쪽에 위치한 카비테 주에 스무 채의 주택을 비롯한 ‘포라이프 GK 빌리지’를 후원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가와드 칼링와(GK)는 필리핀의 비영리 후원 단체로 지역 사회 후원과 주택 건설 등을 통한 빈곤 극복을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최근에는 65명의 포라이프 관계자들과 회원들이 대규모 지역 사회 프로젝트를 위해 힘을 모으기도 하였습니다.
당사 파운데이션 포라이프 재단의 이사 제나 리손비(Jenna Lisonbee)와 최고 글로벌 운영 책임자 제프 칼리닌(Jeff Kalinin), 분석 및 품질 서비스 부사장 데이빗 볼머(David Vollmer), 그리고 포라이프 필리핀 지사장 아일린 탄 다리오(Aileen Tan-Dario)가 이 자리에 참석했습니다.
탄 다리오는 "파운데이션 포라이프와 포라이프 회원들의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회사의 지속적인 선행과 봉사는 포라이프 창업자 비앙카 리손비(Bianca Lisonbee)의 방향이자 유산이라고 생각한다. 함께라면 우리는 많은 이들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행사 참가자들은 땅 파기, 벽돌 쌓기, 시멘트 붓기 등 지역 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저녁에는 120여 명의 지역 사회 아이들과 진행되는 행사에도 참여하였습니다. 아이들은 다양한 게임과 맛있는 식사, 학용품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포라이프 GK 빌리지는 완공까지 6개월에서 8개월이 소요될 예정으로 알려집니다.
면역 전문 기업 (the Immune System Company)
®인 포라이프는 세계 최초로 트랜스퍼 팩터를 상용화하여 시장에 선보였으며, 현재 전 세계 수십 개 글로벌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캘빈 졸리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포라이프 리서치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