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팀 포라이프 멤버 바이애슬론 선수 영입

새로운 팀 포라이프 멤버 바이애슬론 선수 영입
URL(링크) 복사하기
솔트레이크 시티, 유타주 (2022년 2월 17일) – 포라이프 경영진은 최근 ‘에드거스 미즈’를 팀 포라이프 스포츠(운동선수) 브랜드 홍보대사 최신 멤버로 임명했습니다. 미즈 선수는 라트비아를 대표하는 바이애슬론 선수이며, 올해 23세로 팀 포라이프 멤버 중 가장 젊은 선수입니다.

미즈 선수는 올해까지 주니어 바이애슬론 선수로서 세계적인 무대에서 활약했습니다. 그는 2020년 라트비아 바이애슬론 선수권 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고, 스위스 렌저하이데에서 열린 2018-2019 IBO(국제 바이애슬론 연맹) 주니어컵과 체코 노베 메스토 나 모라베에서 열린 2017-2018 IBU 하계 바이애슬론 세계 선수권 대회에도 출전했습니다.

또한 작년에는 라트비아 남자 바이애슬론 팀에 합류하였고, 슬로베니아 포클류크에서 열린 세계 선수권 대회에도 참가했습니다. 미즈 선수는 이제 월드컵에 출전하고 향후 동계 올림픽 출전 자격을 얻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미즈 선수에게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제품에 대해 묻자, 그는 "저는 거의 모든 제품을 섭취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제품은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아연, 트랜스퍼 팩터 프로-티에프 단백질, 뉴트라스타트 단백질, 그리고 포라이프 트랜스폼 맨입니다. 저는 포라이프 제품으로 몸을 관리하고, 시합도 준비하며,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받습니다."라고 답했습니다.

면역 전문 기업 (the Immune System Company)인 포라이프는 세계 최초로 트랜스퍼 팩터 (4Life Transfer Factor®)를 상용화하여 시장에 선보였으며, 현재 전 세계 25개 글로벌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캘빈 졸리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4라이프 리서치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