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스타트 임상 연구 발행문

라이트스타트 임상 연구 발행문
URL(링크) 복사하기
솔트레이크 시티, 유타주 (2022년 8월 1일) - 포라이프 리서치와 개발 연구원 로리 한 박사, 브랜트 보간 박사 그리고 책임자 데이빗 볼머 박사는 최근 Journal of Alternative Therapies에 심사를 받은 임상 연구를 발표하였습니다.

이 연구는 건강한 남성과 여성의 중요한 생체지표에 대한 라이트스타트의 영향을 분석하였습니다. 미국인의 3분의 1 이상이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을 정기적으로 먹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비록 사람들이 각기 다른 이유로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을 복용할 수 있지만, 연구는 멀티비타민/미네랄의 섭취가 영양소 섭취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도 향상시켰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멀티비타민/미네랄의 섭취가 영양소 섭취를 증가시키고, 사람들이 비타민과 미네랄의 권장 섭취량을 섭취하는 데 도움을 주며, 특히 음식만으로 비타민과 미네랄을 충족시킬 수 없을 때 도움을 줍니다.

발표된 바와 같이, 이 12주간의 임상 연구 결과에서도 마찬가지로 라이트스타트가 우수한 안전성과 내약성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 검증되었습니다. 중요한 발견은, 라이트스타트는 비타민 D, 엽산, 그리고 비타민 B12의 혈청 수치를 향상시켰습니다.

이 연구는 몇 가지 영역에서 전반적인 개선 사항을 확인하였으며, 앞으로 우리는 더 많은 대조군과의 연구를 통해 이 연구 결과를 검증해 나갈 것입니다.

제품 개발 담당 부사장 한 박사는 “이번 연구는 트랜스퍼 팩터 과학과 연구를 발전시키려는 포라이프의 의지를 보여주는 또 다른 사례입니다. 포라이프 제품의 장점을 계속 연구하고 발표하여 지속적으로 세계적인 리더로 남기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갈 것입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면역 전문 기업 (the Immune System Company)인 포라이프는 세계 최초로 트랜스퍼 팩터 (4Life Transfer Factor®)를 상용화하여 시장에 선보였으며, 현재 전 세계 수십 개 글로벌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캘빈 졸리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4라이프 리서치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