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데이션 포라이프, SOS 칠드런 빌리지 기부

파운데이션 포라이프, SOS 칠드런 빌리지 기부
URL(링크) 복사하기
솔트레이크 시티, 유타주 (2022년 3월 10일)- 파운데이션 포라이프는 우크라이나 긴급 대응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는 ‘SOS 칠드런 빌리지 (SOS Children's Villages)’에 5,000유로를 기부할 예정입니다.

파운데이션 포라이프의 제나 리손비 이사는 “우리가 한 기부는 45,000명의 우크라이나 어린이가 겪고 있을 전쟁과 이주의 고통을 줄이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SOS 칠드런 빌리지는 전쟁으로 인한 가족 분리 문제를 해결하는 한편, 도움이 필요한 수많은 아이들에게 쉼터와 먹을거리, 위생용품, 그리고 심리적인 지지를 지원해 줄 것입니다. 칠드런 빌리지의 팀원들이 도착을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분리된 가족들은 현재 우크라이나의 브로바리 및 루한시크 도시로부터 폴란드 지역으로 이동을 하고 있습니다. 보호자가 없는 아이들은, 안전한 쉼터는 물론 가족과 재회하기 위한 필요 자원들을 받게 될 것입니다.

포라이프 리서치 유럽 지사의 라파엘 페르난데스 부사장은 “현재로서는 매우 암담한 상황입니다. 수천 가구의 가족들은 파운데이션 포라이프와 다른 인도주의 단체들이 제공하는 도움을 다급히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저는 전 세계 아이들의 삶을 위하여, 조건 없는 헌신을 주고 있는 SOS 칠드런 빌리지에 감사드리는 바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면역 전문 기업 (the Immune System Company)인 포라이프는 세계 최초로 트랜스퍼 팩터 (4Life Transfer Factor®)를 상용화하여 시장에 선보였으며, 현재 전 세계 25개 글로벌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캘빈 졸리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4라이프 리서치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