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ife Success

이벤트

이벤트에 참여하여 포라이프 임원 및 상위 직급의 이야기를 듣고, 성공적인 비그니스 구축 방법을 찾고, 포라이프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를 배우고, 다른 회원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잊지못할 추억을 만드세요. 리더는 이벤트에서 탄생됩니다!

회사 주관 미팅

회사에서 주관하는 미팅을 확인하세요. 이 곳에서 여러분을 만나길 기대합니다!

인터내셔널 컨벤션

2024년 컨벤션 : 포라이프 비젼, 우리는 함께 미래를 바라보고, 각자의 꿈에 어떻게 집중할 수 있을지 정의함으로써 한 단계 더 나아갈 것입니다.

인센티브 트립

우리가 높은 성과를 달성하신 회원 여러분을 인정 및 보상해 드리는 한 가지 방법은 세계적인 여행을 통해 이국적인 장소로 가는 것입니다.

회원 인정

인정은 우리가 "수고하셨습니다!"라고 말하는 방법입니다. 포라이프 회원으로서, 여러분은 지속적인 인정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인센티브 프로그램부터 인터내셔널 컨벤션의 무대 인정까지, 우리는 귀하의 노력과 헌신을 계속해서 인정하고 축하해 드릴 것입니다.

글로벌리더 성과차트

회원님들의 노력과 놀라운 성과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5명의 Top 엘리트 커스터머 추천회원

엘리트 커스터머를 가장 많이 추천하신 회원님들입니다!

25명의 Top 추천인 보너스 수익 회원

추천인 보너스 수익이 가장 많은 회원님들입니다!

Top 마이숍 주문 회원

최소 10건 이상의 마이숍 주문을 하신 회원님들입니다!

최초 추천 회원

처음으로 엘리트 커스터머를 추천하신 회원님들입니다!

보상플랜

한계를 뛰어 넘으십시오!

포라이프는 업계 최고 수준의 보상플랜인 라이프 리워드 플랜을 보유한 최고의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입니다. 우리의 계획은 전업 및 부업으로 하시는 회원 모두에게 보상해 드리는 것입니다. 회원분들은 매달 보너스, 무한 보너스, 빌더 보너스, 그리고 모두가 꿈꾸는 럭셔리한 그레이트 이스케이프 여행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전체 회원중에서 1% 미만의 포라이프 회원님들에게만 제공되는 인센티브 트립 혜택을 누려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