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라이프 포뮬러, 타이탄 어워드에서 2관왕 달성

포라이프 포뮬러, 타이탄 어워드에서 2관왕 달성
URL(링크) 복사하기
솔트레이크 시티, 유타주 (2022년 05월 18일) – 2022 타이탄 비즈니스 어워드는 최근 공식 수상자 명단을 공개했습니다. 그중 포라이프의 Gold Factor는 ‘베스트 컨슈머 프로덕트’와 ‘베스트 인 헬스’ 두 부문에서 골드를 수상했습니다.

올해 타이탄 어워드의 심사 위원들은 북미 및 기타 지역의 회사로부터 800개 이상의 출품작을 받았습니다. 이번 심사 과정은 공정성 강화와 우수성 판단을 위해 블라인드로 시행됐습니다. 제품들을 상호 비교 평가하지 않고 객관적인 기준을 통해 공정하게 수상자를 선정했습니다.

매년 주최되는 해당 대회는 국제 시상 협회(IAA)가 주최합니다. IAA의 대변인 토마스 브란트는 “타이탄 어워드는 비즈니스 부문의 성과를 축하하기 위해 존재합니다”라며, “영감을 주는 다양한 단체의 참여는 우리의 자부심을 채웁니다”고 말했습니다. 나아가 “올해 받은 출품작들의 경쟁 수준은 우리의 예상을 뛰어넘었습니다"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포라이프 리서치는1998년부터 자사 제품의 신뢰를 반영하는 특허 획득, 과학적 우수성, 연구 및 개발, 우수한 제조 공정과 고객 만족 보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캘빈 졸리는 “연구는 우리의 이름이며, 과학은 포라이프 설립자 데이비드와 비앙카 리손비 창업자의 비전인 우리의 사명에서의 여전한 핵심입니다”라며, “제품 출시 1주년을 맞이한 Gold Factor가 이 상을 수상 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면역 전문 기업 (the Immune System Company)인 포라이프는 세계 최초로 트랜스퍼 팩터 (4Life Transfer Factor®)를 상용화하여 시장에 선보였으며, 현재 전 세계 25개 글로벌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캘빈 졸리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4라이프 리서치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