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레이크 시티, 유타주(2024년 6월 19일) – 최근 포라이프 리서치 회장이자 최고 경영자 대니리(Danny Lee)는 당사가 지난 10년 연속으로 BBB(거래 개선 협회) 인증을 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BBB의 사명은 윤리적인 비즈니스의 표준을 확립하고 부적절한 시장 행위를 규탄하며 모범적인 비즈니스를 존중함으로써 시장의 신뢰를 증진하는 것입니다.
포라이프 유럽 및 미주 글로벌 영업 담당 수석 부사장 프레스턴 리차드(Preston Richards)는 “우리는 10년 전 BBB에서 A+등급을 획득했으며, 20년 이상 A+등급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0년 이상 BBB 인증을 받은 당사는 비즈니스 모든 영역의 기준이 부합하고 있음을 의미한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우리의 BBB 인증을 축하하며, 이는 북미와 전 세계에 대한 신뢰를 상징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높은 기준을 충족해야 하는 BBB 인증은 이사회가 직접 지정하며, 많은 기업들이 이를 목표로 삼을 만큼 기업의 영광이자 자랑입니다. 포라이프는 전 세계 독립 유통 업체 네트워크에 과학, 성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5개 대륙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한편, 면역 전문 기업(the Immune System Company)인 포라이프는 세계 최초로 트랜스퍼 팩터를 상용화하여 시장에 선보였으며, 현재 전 세계 수십 개 글로벌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캘빈 졸리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포라이프 리서치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