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이트 교육 재단을 위한 파운데이션 포라이프 트럭

그라나이트 교육 재단을 위한 파운데이션 포라이프 트럭
URL(링크) 복사하기
솔트 레이크 시티, 유타주 (2020년 11월 6일)- 파운데이션 포라이프는 그라나이트 교육 재단이 냉장 트럭을 살 수 있도록 133,000 달러 (한화 1억 4700만 원 상당)를 기부하였습니다. 이 트럭은 그라나이트 학군 지역에 살고 있는 학생들에게 음식을 배달할 때 사용될 예정입니다. KUTV 채널 2는 포라이프 글로벌 본사에서 트럭을 공개하는 기자회견을 가졌습니다.

그라나이트 학군 지역에는 67,000명이 넘는 학생들이 살고 있습니다. 그중 약 65%의 학생들이 학교 급식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포라이프 서비스 앰버서더 제나 리손비는, “이것은 포라이프의 유산을 만들어 가는 일입니다. 팬데믹이 지속되는 한, 이 냉장트럭으로 20개의 학교를 추가적으로 지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미 그들은 14,000명 이상의 학생들을 돕고 있습니다! 이렇게 어려운 시기에 다른 이들을 도울 수 있어 정말 영광으로 생각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그라나이트 교육 재단은 솔트레이크 밸리 그라나이트 학군 지역 내에 거주하고 있는 학생들과 그들의 가족들을 돕고 있습니다. 2018년 이후부터 파운데이션 포라이프는 장학금 지원, 지속적인 교육 기회 제공, 백투스쿨 이벤트, 모금행사, 연휴 차량 지원 등을 통해 파트너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라나이트 교육 재단 이사회 멤버 캐시 뉴튼은, “파운데이션 포라이프 트럭의 첫 운행은 학군 지역 내에 8개 팔레트의 산타 가방을 전달하는 일이었습니다. 연휴가 얼마 남지 않았으나, 우리는 항상 일찍 작업을 시작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포라이프는 전 세계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현재 25개의 글로벌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캘빈 졸리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4라이프 리서치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