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라이프, 새로운 팀포라이프 선수 영입

포라이프, 새로운 팀포라이프 선수 영입
URL(링크) 복사하기
솔트레이크시티, 유타 (2020년 7월 13일)- 오늘날, 포라이프는 새로운 팀포라이프 선수로 이반 도밍게스를 영입하였습니다. 팀포라이프는 포라이프의 제품들로 체력을 보충하는 것은 물론, 포라이프 홍보대사로서 각 제품 라인을 보여주는 운동선수들로 이루어진 엘리트 그룹입니다.

팀포라이프는 현재 서로 다른 12개국의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영입된 도밍게스는 쿠바 선수로서는 최초의 팀포라이프 멤버이자, 전 세계 사이클링 팬들 사이에서 ‘쿠바의 미사일’이라는 수식어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대해 도밍게스는 “저는 2001년도에 이러한 애칭을 갖게 되었습니다. 솔직하게 말씀을 드리자면, 경기 관중들이 저의 애칭을 좋아해 주고 스포츠 방송 진행자들도 이를 홍보하고 있어, 애칭이 그리 달갑지는 않지만 이제는 받아들이고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가장 소중한 운동 성과들에 대해 물었을 때, 그는 투어 오브 조지아 경기의 첫 번째 레이스에서 우승한 것과, 뉴욕 사이클링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1등으로 들어온 것, 그리고 CSC 초청 경기에서의 우승과 투어 오브 캘리포니아 경기의 일곱 번째 레이스에서 1등을 차지한 순간들을 말하였습니다.

도밍게스는 “최고의 기량을 뽐내는 쿠바 선수들이 전 세계를 여행할 수 있기 때문에, 어렸을 적 저는 그러한 운동선수가 되고 싶었습니다.”라며 과거를 회상하였습니다. 1997년 쿠바 국내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한 이후, 그는 그러한 바램을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수영, 달리기, 사이클링을 포함한 운동 습관을 통해 도밍게스는 하루에 7,500칼로리 이상을 소모합니다. 아울러 포라이프의 제품들은 이러한 훈련 식이요법 가운데 필수적인 부분을 차지합니다. 도밍게스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제품들에는 트랜스퍼 팩터 알브이오 밀크씨슬이 있습니다. 더불어 저는 믈 아쿠아 레인버스트 수분 크림을 진심으로 애정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도밍게스는 지난 2010년 이후 사이클링 프로 선수의 자리에서 은퇴하였으며, 그는 현재 철인 3종 경기의 프로 선수로서 나서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지역사회에 공헌해 온 포라이프는 전 세계 고객 및 직원들의 안정과 안녕을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현재 포라이프는 25개 시장에서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캘빈 졸리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4라이프 리서치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