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포라이프의 연구 및 출판 사례

2019년 포라이프의 연구 및 출판 사례
URL(링크) 복사하기
솔트레이크 시티, 유타 (2019년 12월 19일)- 1998년 창립한 이래로 포라이프는 각종 연구 및 출판, 그리고 과학 연구 활동에 매진해 왔습니다.

2019년 5월, 포라이프의 연구 개발 매니저인 안나 앤더슨은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2019 면역학회에서 트랜스퍼 팩터의 특성에 대해 발표하였습니다. 아울러 6월에는 최고 과학 책임자인 데이비드 볼머 박사가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밴쿠버에서 열린 프로바이오타 아메리카에 참석하여, 그의 팀이 진행한 ‘다이제스트 포라이프® 리셋 시스템이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 이어서 지난 10월 샌프란시스코에서는, 연구 개발 부사장인 브랜트 보건 박사가 프리/오 바이오틱스®를 통해 대학 검증 분야의 골든 브릿지 어워드를 수상하였습니다.

또한, 해당 월에는 상호 심사를 마친 영양 및 건강보조식품에 관한 한 연구가 뉴트리션 앤 헬스 사이언스 저널에 게재되었습니다. 루이빌 의과대학을 졸업한 바클라브 베트비카 박사가 진행한 이 연구는, NK 세포 등을 포함한 다양한 면역 세포 유형을 평가하는 한편, 트랜스퍼 팩터가 함유된 보충제의 상당한 개선 경과를 관찰하였습니다.

포라이프 연구 개발 팀은 트랜스퍼 팩터® 콜라겐 및 믈 아쿠아(äKwä) 스킨케어 라인을 비롯하여, 올해의 신제품에 대한 개발 및 검증 절차의 일환으로 두 개의 기술 보고서를 발간하였습니다. 공신력을 가진 해당 국제 분자 과학 저널은, 포라이프의 트랜스퍼 팩터 콜라겐에 관한 사전 연구 중의 일부를 다뤘습니다.

데이비드 볼머 박사는 “2019년은 수많은 학술 활동, 시범 연구, 임상 실험 등으로 매우 분주하고 생산적인 한 해였습니다. 저는 포라이프의 창업자인 데이비드 리손비가, 20여 년 전 그의 아내인 비앙카와 함께 조사했던 연구를 변함없이 이어오고 있는 과학 전문 연구진들의 노고를 기립니다.”라고 밝혔습니다.

포라이프는 회원 및 고객의 독립적인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전 세계에 25개의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캘빈 졸리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4라이프 리서치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