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라이프, 2020년 열린 어워드서 3관왕 차지

포라이프, 2020년 열린 어워드서 3관왕 차지
URL(링크) 복사하기
솔트 레이크 시티, 유타주 (2020년 10월 5일)- 포라이프 과학은 연구 및 출판, 제품 개발, 그리고 최고 수준의 제조 관행에서 올해 전반에 걸쳐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또 2020년이 시작된 이래로 현재까지 포라이프는 세 개의 독립적인 어워드로부터 인정을 받아왔습니다.

올해 초반에 럭스라이프 매거진은 2년 연속으로 포라이프 제품들을 미국 내 최고의 면역 시스템 보충제로 선정하였습니다. 심사위원단은 또한 ‘올해의 유타주 헬스 보충제 공급업체’로 포라이프를 지목한 바 있습니다.

아울러 2020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는 스티비 어워드를 통해 포라이프의 트랜스퍼 팩터® 콜라겐을 주목한 바 있습니다. 전 세계 고객들은 선호하는 후보 제품에 투표하였으며, 포라이프의 최신 베스트셀러인 이 제품은 해당 투표에서 1위에 올라, ‘스킨케어 및 노화 방지’ 부문에서 피플스 초이스 스티비 어워드를 수상하였습니다.

최근에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라파엘 페르난데스 기업 팀이 사상 처음으로 포라이프가 국제 품질 협회의 몽드 셀렉션 실버 어워드를 받았음을 발표하였습니다. 1961년 이래로 국제 품질 협회는 유럽에서 가장 철저하게 독립적인, 제3의 품질 심사 패널로서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심사위원단은 국제 표준으로 알려진 국제 표준화 기구(ISO)의 규범과 성분, 표시, 그리고 유럽 지침 및 규정에서 제시한 다양한 업계 모범 사례와 합쳐진 이론을 과학적인 평가 방법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포라이프는 전 세계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현재 25개의 글로벌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캘빈 졸리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4라이프 리서치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