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라이프, 피플스 초이스 수상

포라이프, 피플스 초이스 수상
URL(링크) 복사하기
솔트 레이크 시티, 유타주 (2020년 7월 30일) - 2020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에서 포라이프의 트랜스퍼 팩터®콜라겐이 ‘인기있는 신제품 부문’의 피플스 초이스 스티비® 어워드를 수상하였습니다. 수만 명의 고객들이 몇 주간에 걸쳐서 이번 승자를 가려내기 위한 투표에 참여하였습니다.

올해는 유명한 웰니스 업체들의 탑 랭킹 제품들이 다수 출전하였습니다. 총 3,600여개 이상의 제품들이 올해의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 다양한 부문에 출전하였습니다.

포라이프 리서치 사장이자 CEO인 대니 리는, “우리는 언제나 우리가 받는 모든 수상 내역에 대해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번 피플스 초이스 어워드는 전 세계 포라이프 고객과 직원들의 투표에 의해 받을 수 있었기 때문에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다고 생각합니다.” 라며 그 소감을 전했습니다.

스티비 어워드는 미국 최고의 비즈니스 어워드 프로그램입니다. 미국에서 운영되고 있는 모든 기관들은 공공 및 민간, 영리 및 비영리 등 그 크기에 관계없이 모두 후보로 출전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지역사회에 공헌해 온 포라이프는 전 세계 고객 및 직원들의 안정과 안녕을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현재 포라이프는 25개 시장에서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캘빈 졸리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4라이프 리서치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