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생화학 저널에 최신 연구 결과 발표

2021-04-20
국제 생화학 저널에 최신 연구 결과 발표
솔트레이크 시티, 유타 (2021년 4월 20일)- 세계적인 면역 전문 보충제 제조사인 포라이프 리서치가 프랑스 생화학 및 분자 생물학 국제 학술지에 자사의 최신 연구 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

이번 연구는 마이크로바이옴 (인체 내 미생물 생태계)에 대한 프리/오 바이오틱스®의 효능을 측정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프리/오 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그리고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를 혼합한 전매 특허 제품입니다. 포라이프는 유타 주립 대학의 영양학과, 식이요법학과 및 식품 과학과와의 협업으로 이번 연구를 수행하였습니다.

포라이프의 최고 과학 책임자인 데이비드 볼머 박사는, “마이크로바이옴은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이것이 여러분의 면역 시스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우리의 이해는 급속도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번 연구 결과는 이러한 지식, 특히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와 같이 생물체에 영향을 미치는 펩티드와 단백질과 관련한 지식을 발전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포라이프는 최신의 분석 실험실을 보유하고, 개발과 연구에 헌신하며, 과학을 기반한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함에 있어서 제품 개발의 전 과정을 제어함으로써, 코퍼레이트 아메리카 투데이 선정 미국 내 최고의 면역 시스템 보충제 공급 업체로 당당히 이름을 올린 바 있습니다.

포라이프는 전 세계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현재 25개의 글로벌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캘빈 졸리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4라이프 리서치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