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데이션 포라이프, 우크라이나 보육원 지원

2022-03-02
파운데이션 포라이프, 우크라이나 보육원 지원
솔트레이크 시티, 유타주 (2022년 3월 2일)- 파운데이션 포라이프는 최근 우크라이나 보야카 마을의 더 칠드런스 홈과 10년간 맺은 파트너십을 기념하였습니다.

더 칠드런스 홈은 우크라이나 내 가장 큰 전문 보육원 중 하나로서, 100명 이상의 어린이를 돌보고 있습니다. 이곳의 아이들은 의료적 보살핌과 초등교육을 받으며, 삶에 필요한 여러 기술을 배웁니다. 현재 우크라이나에서 벌어지고 있는 공습과 전시의 위험으로 인하여, 이 아이들은 전쟁의 섬광을 보지 못하도록 어두운 지하실에 머물고 있습니다.

지하실에 핀 까만 곰팡이는 파운데이션 포라이프가 더 칠드런스 홈을 리모델링 하는 데 방해가 되었습니다. 이리나 볼샤코바, 그리고리 크라브첸코 및 회원들을 비롯한 상위 우크라이나 리더들은 앞장서서 인도주의적으로 움직였고, 그 덕분에 파운데이션 포라이프는 곰팡이 이슈를 해결하고 공간을 개조할 수 있었습니다. 이 리더들은 아이들이 살아남아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지금 이 순간에도 돕고 있습니다. 비록 아이들이 지하실에 숨어야 하지만, 곰팡이 해결로 인해 이곳은 좀더 편안하고 안전한 피난처가 되어주고 있습니다.

파운데이션 포라이프 앰버서더 및 회사 임직원들은 10년 넘게 보육원에 여러 번 방문하여, 그곳의 많은 어린이 및 직원들과 개인적으로 알고 지냅니다.

글로벌 마켓 부사장 타일러 매드슨은 “우리는 우크라이나 어린이 및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함께 계속해서 소통하고 있습니다. 포라이프 경영진은 해당 나라에서 고통받는 분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방법을 모색 중입니다. 저는 데이비드 & 비앙카 리손비 창립자 부부, 사장이자 CEO인 대니 리와 함께 이 자리를 빌려 사랑의 마음을 전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최근 파운데이션 포라이프는 이곳 보육원의 계단 2개를 수리하였습니다. 또한 휠체어가 다닐 수 있는 입구 제작에 자금을 조달하는 한편, 더 칠드런스 홈에 안내실을 만들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침대, 유모차, 유아용 기저귀 교환 테이블과 같은 필요 물품을 10년 이상 제공하였습니다.

조직개편위원회 위원장 겸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알로나 코지르는 “파운데이션 포라이프가 우리에게 준 도움의 손길 하나하나를 빼놓을 수 없을 것입니다. 우리 팀은 이 공간을 아늑하고 안전하게 만들어 준 모든 기부금과 물품에 감사드리는 바입니다. 직원들과 아이들 역시 이러한 친절과 좋은 분들의 진심 어린 보살핌을 느끼고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면역 전문 기업 (the Immune System Company)인 포라이프는 세계 최초로 트랜스퍼 팩터 (4Life Transfer Factor®)를 상용화하여 시장에 선보였으며, 현재 전 세계 25개 글로벌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캘빈 졸리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4라이프 리서치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