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라이프 과학 및 규제 담당 신임 이사

2022-10-04
포라이프 과학 및 규제 담당 신임 이사
솔트레이크 시티, 유타주 (2022년 10월 4일) – 포라이프의 분석 및 품질 서비스 부사장 데이빗 볼머 박사는 최근 앨리스 허셜 박사를 포라이프 과학 및 규제 담당 이사로 임명했습니다.

허셜 박사는 영양 연구 및 건강 보조 식품 업계의 20년 경력자입니다. 해당 업계로 이동하기 전에는 제품 개발 과학자로서 9년간 영양 중재에 대한 다양한 학술 연구를 수행하기도 했습니다.

데이빗 볼머 박사는 “허셜의 경력은 산업과 기술 그리고 규제를 원활하게 조율해 주는 포라이프의 큰 자산이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연구 개발 부서의 모든 팀원과 포라이프 전체를 대변하여 그녀를 환영한다”고 말하였습니다.

앞으로 허셜 박사는 당사의 규정 준수와 그에 대한 입증 자료를 준비하는 업무를 담당할 것입니다. 그녀는 미국 조지아 대학교에서 영양학 학사 학위, 텍사스 대학교 오스틴 캠퍼스에서 영양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고, 터프츠 대학교 노화를 위한 인간 영양 연구 센터에서 포스트 닥터 과정을 마쳤습니다.

허셜 박사는 야외 활동을 즐기며, 집에서는 아들과 함께 비디오 게임을 즐깁니다.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포라이프 제품은 프로바이오스틱스입니다.

면역 전문 기업 (the Immune System Company®)인 포라이프는 세계 최초로 트랜스퍼 팩터를 상용화하여 시장에 선보였으며, 현재 전 세계 수십 개 글로벌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캘빈 졸리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4라이프 리서치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