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라이프 리오비다 제품, 새로운 특허 추가 획득

포라이프 리오비다 제품, 새로운 특허 추가 획득
URL(링크) 복사하기
솔트레이크시티, 유타주(2023년 4월 5일) – 최근 포라이프는 미국 특허청(USPTO)에서 부여한 포라이프 제품 리오비다에 대한 새로운 특허(11,857,593)를 취득했습니다.

포라이프의 연구 및 개발 담당 수석 부사장 브렌트 보간 박사는 "포라이프가 이번에 획득한 특허는 당사가 과학적으로 검증된 제품을 제공하려는 노력과, 다른 보충제들과 다른 차별성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연구하고 있다는 결과다. 무엇보다 리오비다 제품군의 제품력을 알릴 수 기록이자 기회이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포라이프가 지속적으로 과학 분야를 발전시키며 더 다양한 특허 출원과 그에 대한 투자를 이어갈 것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번 리오비다 특허는 ‘고체 제형과 액체 제형을 젤로 결합한 기능성 식품’에 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에는 트랜스퍼 팩터 및 나노 팩터와 같은 면역 조절에 관여하는 성분과 아싸이 베리와 같은 천연 과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미국 특허 취득은 포라이프의 제품을 보호하고, 포라이프 회원들의 사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됩니다. 현재 포라이프는 총 80개 이상의 미국 특허 및 국제 특허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까지도 포라이프의 미래 세대를 보호하기 위해 수십 개의 특허 출원을 계획 중입니다.

한편 면역 전문 기업 (the Immune System Company®인 포라이프는 세계 최초로 트랜스퍼 팩터를 상용화하여 시장에 선보였으며, 현재 전 세계 수십 개 글로벌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캘빈 졸리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포라이프 리서치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