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널 ‘Current Therapeutic Research’에 논문 게재

저널 ‘Current Therapeutic Research’에 논문 게재
URL(링크) 복사하기
솔트레이크시티, 유타주(2023년 10월 26일) - 포라이프 연구 개발 과학자들은 동료 전문가들에 의해 검증되는 학술 저널인 Current Therapeutic Research(최신 치료 연구)에 그들의 연구 성과를 발표했습니다. 이번 연구에서는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및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제품들의 면역 조절 효과를 측정했습니다.

포라이프의 제품 개발 부사장 로리 한 박사, 품질 서비스 부사장 데이빗 볼머 박사, 건강 과학 자문 위원 닥터 엘레나 에니우티나 박사는 새로 출판된 연구 논문인 ‘변형된 소의 초유, 유청 및 기타 천연 제품과의 조합의 면역 조절 효과: 인간 말초 혈액 단핵세포에 미치는 영향’을 공동 집필했습니다.

데이빗 볼머 박사는 연구 논문에 대해 “이번 결과는 단순하지만 정말 중요한 연구 성과이다”라며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는 단순히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것 이상의 역할을 할 수 있다. 우리는 다양한 연구를 통해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의 면역 활성화에 대한 이점을 입증해왔지만,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는 과도하게 활성화된 면역 체계를 진정시키는 것 또한 가능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그는 “이 새롭고 독립적인 연구는 특히, 면역 체계 균형을 통해 건강 증진을 바라는 사람들을 위해 여러 측면에 걸쳐 광범위하게 적용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연구원들은 다음과 같이 다양한 포라이프의 독창적인 제품과 포뮬러를 대상으로 실험했습니다: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플러스,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클래식의 울트라 팩터, 나노 팩터, 오보 팩터,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플러스의 트라이-팩터 포뮬러,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플러스의 식물 성분인 다양한 버섯 복합물, 그리고 뉴트라 스타트 블루 바닐라의 농축 유청 단백질.

연구된 모든 성분은 선천 면역 세포와 후천 면역 세포 모두의 활동을 조절하는데 긍정적인 효과를 보였습니다.

면역 전문 기업 (The Immune System Company®)인 포라이프는 세계 최초로 트랜스퍼 팩터를 상용화하여 시장에 선보였으며, 현재 전 세계 수십 개 글로벌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캘빈 졸리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포라이프 리서치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