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F로부터 인증받은 포라이프 제조 시설

NSF로부터 인증받은 포라이프 제조 시설
URL(링크) 복사하기
솔트레이크 시티, 유타 (2021년 8월 10일)- 미국 유타주 샌디 및 바인야드 도시에 위치한 포라이프의 제조 시설은, 최근 독립된 외부 기관에서 수행한 외부 감사에서 부적합 사항 없이 A 등급으로 검사를 통과하였습니다.

제조, 포장, 그리고 건강보조식품의 유통에 관한 제조 시설은 반드시 식품 가공 시설로서 미국 FDA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포라이프 제조 시설은 ‘강화된 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cGMP)’을 규정한 미국 법률 제21조 111항 표준을 준수합니다.

포라이프는 cGMP를 준수하기 위하여, 제3의 독립 기관인 NSF로부터 인증을 받았습니다. NSF는 절차, 프로그램, 시설, 장비, 문서 관행, 구내, 위생, 그리고 연구소 운영을 검사합니다.

애나 데이비스 품질 보증 이사, 하비에르 메디나 품질 제어 이사, 재로드 패리 물류 선임 이사, 크리스찬 그리핀 품질 문서 제어 관리자, 네스토르 모랄레스 품질 관리자, 필 시몬슨 공장 관리자, 커티스 아담스 공장 관리자, 그리고 앨런 밴스 생산 책임자를 포함한 많은 포라이프 직원들은 A 등급으로 검사를 통과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였습니다.

포라이프의 품질 부사장인 스티브 페더슨은 “이러한 품질 수준에 도달하기까지 결코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경영진, 관리자, 그리고 동료들을 비롯한 조직의 많은 사람들이 한 해 동안 많은 노력을 기울였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많은 기업들은 그들이 품질에 헌신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단지 말하는 데만 그치지 않고, 행동으로 헌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리가 받은 인증은 규정을 준수하는 것뿐만 아니라 당사의 브랜드, 회원, 그리고 소비자에 대한 약속을 의미합니다.”라고 전하였습니다.

면역 전문 기업(the Immune System Company)인 포라이프는 세계 최초로 트랜스퍼 팩터를 상용화하여 시장에 선보였으며, 현재 전 세계 25개 글로벌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캘빈 졸리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4라이프 리서치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