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라이프, 제품 개발 수석 이사 임명

포라이프, 제품 개발 수석 이사 임명
URL(링크) 복사하기
솔트레이크 시티, 유타주 (2021년 2월 15일)- 포라이프는 로리 한 박사(Dr. Lawry Han)를 회사의 제품 개발 수석 이사로 임명하였습니다.

로리 한 박사는 10년이 넘는 과학 연구 및 제품 개발 분야 경험을 바탕으로 오늘날 포라이프에 영입되었습니다. 그는 규제 전문가이자 품질 공학자이며, 그리고 과학자입니다. 그는 중국의 시안교통대학교에서 공학 과학에 대한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미국의 유타대학교에서 생물과학인 미생물학 및 생화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로리 한 박사는 업계의 여러 대기업에서 제품 제형 및 혁신 분야의 리더로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는 집중적인 기능 식품 교육과, 100개가 넘는 제품의 혁신, 그리고 서른 편의 상호 심사 연구 논문 출판을 포함한 작업들을 하였습니다.

최고 과학 책임자인 데이빗 볼머 박사는 “이번에 취임한 로리 한 박사는 수많은 독특한 아이디어와 기술들을 제시하곤 합니다. 저는 포라이프의 과학자 및 연구자들 사이에 그가 함께하게 되어 매우 설렙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로리 한 박사는 교육뿐만 아니라, 고객의 참여를 위해 포라이프 제품을 제공하는 일에도 열정적입니다. 그는 다롄이공대학에서 생화학 부교수로서 재직하였으며, 영양과 건강 분야에서 뛰어난 공헌을 인정받아 미국 영양 대학으로부터 특별 연구원 지위를 받았습니다.

포라이프의 사장이자 CEO인 대니 리는 “로리 한 박사의 이번 임명은, 제품 개발 및 품질 제조 분야에서 20년 이상 세계적인 리더십을 보여주는 포라이프의 헌신과도 일맥상통합니다. 과학의 완전함을 향한 데이비드 리손비 창립자의 헌신은 여전히 굳건합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포라이프는 전 세계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현재 25개의 글로벌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캘빈 졸리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4라이프 리서치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