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레이크시티, 유타주(2024년6월12일) – 최근 코퍼레이트 아메리카 투데이는 ‘2024 롱제비티 및 면역 전문 기업’으로 포라이프를 선정했습니다.
포라이프 분석 및 품질 서비스 부사장 데이빗 볼머(David Vollmer) 박사는 “이번 수상은 우리의 에이지프로(AgePro) 제품을 출시한 지 불과 몇 주 만에 이루어진 기쁜 소식이자, 6년간의 연구 및 개발 과정이 인정받는 의미 있는 순간이다”고 전했습니다.
당사는 25년 이상 세계적인 면역 전문 기업의 리더로서 성장해 왔습니다. 포라이프는 특허 획득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이어가고 있으며 상호 검증된 논문 발표와 품질 제조 및 모든 제품 개발 분야에서 혁신적인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포라이프 회장 대니 리(Danny Lee)는 “우리가 행하는 모든 일은 우리만의 경쟁력을 드러내며, 심층적인 연구와 과학 기반의 제품은 우리 회원들을 지원할 목적을 지닌다”며 “이번 수상은 포라이프 제품들을 새로운 고객들에게 전달하는데 도움이 될 주목할 만한 영예다”고 전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에이지프로는 세포 노화의 주요 경로를 타깃 하는 제품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글루텐 프리 제품으로 식물성 캡슐로 제조된 에이지프로는 CGM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되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포라이프의 제품과 같이 에이지프로 또한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거치기도 하였습니다.
포라이프의 창립자 데이비드 리손비(David Lisonbee)는 “비앙카와 함께 1998년 포라이프를 론칭하고, 우리는 4S(Science, Success, Service, and Satisfaction)를 기반으로 헌신하였다. 그중 에이지프로는 25년간의 노력을 담은 가장 최신 제품이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면역 전문 기업 (the Immune System Company)
®인 포라이프는 세계 최초로 트랜스퍼 팩터를 상용화하여 시장에 선보였으며, 현재 전 세계 수십 개 글로벌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캘빈 졸리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포라이프 리서치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