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라이프, 미국 지역 매체 KUTV 뉴스 출연

포라이프, 미국 지역 매체 KUTV 뉴스 출연
솔트레이크시티, 유타주(2025년 01월 31일) – 최근 포라이프의 연구 및 개발 담당 수석 부사장 브렌트 보간 박사(Dr. Brent Vaughan)는 미국 지역 매체 KUTV(채널2)에 출연하여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에 관한 내용을 전했습니다.

프레시리빙(@kutvfreshliving)의 진행자 카이메 스트루트(Kaime Stroot)는 “포라이프는 80개 이상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BBB(거래개선협회)에서 A+ 등급을 받은 기업이다. 또한 25년 이상 전문적으로 면역 건강 기능 식품을 연구 개발하며 세계적인 제조업체로 자리매김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KUTV 주간 뉴스는 35~64세 성인 사이에서 지속적인 시청률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채널입니다.

보간 박사는 “당사는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우리의 창립자 데이비드 리손비(David Lisonbee)는 과학에 대한 확고한 의지로 포라이프를 시작했으며, 25년 이상이 지난 지금도 연구, 출판, 혁신을 통해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프레시리빙 뉴스를 시청하고 “포라이프 제품이 면역 체계를 지원하는 방식” 관련 기사를 읽어보세요. HERE.

면역 전문 기업 (the Immune System Company®)인 포라이프 리서치는 트랜스퍼 팩터를 상용화하여 시장에 선보였으며, 현재 전 세계 수십 개 글로벌 지사를 운영하며 전 세계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For more information:
Calvin Jolley
Vice President Corporate Communications
4Life Research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