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라이프, 새로운 과학 연구 발표

2021-02-09
포라이프, 새로운 과학 연구 발표
솔트 레이크 시티, 유타 (2021년 2월 9일)- 포라이프는 최근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콜라겐에 관한 새로운 연구를 ‘임상과 실험 피부과학 저널(the Journal of Clinical & Experimental Dermatology Research)’에 발표하였습니다.

애리조나에서 실시된 연구 참가자들은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콜라겐을 40일 동안 섭취한 후, 모발, 잔주름, 피부 수분 등에 있어서 개선을 측정하였습니다. 이 연구는 스스로 느끼는 피부 상태 변화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참가자의 80% 이상이 그들의 피부, 모발과 손톱에서 상당한 개선을 경험하였으며, 참가자들이 경험한 피부 개선 경험은 객관적인 측정을 통해 나타난 것과 거의 100% 연관성 있게 나타났습니다.

최고 과학 책임자인 볼머 박사는,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콜라겐은 우리의 까다로운 연구 개발 기준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이번 연구는 독립된 외부 연구소에서 진행되었으며, 상호 검증된 과학 저널에 발표되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포라이프는 경쟁 업체 제품과 차별화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포라이프는 전 세계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현재 25개의 글로벌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캘빈 졸리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4라이프 리서치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