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데이션 포라이프 푸드 팬트리

2022-08-19
파운데이션 포라이프 푸드 팬트리
솔트레이크 시티, 유타 주(2022년 8월 19일) - 올 봄과 여름, 포라이프 직원들은 그래나이트 교육 재단과 함께 파운데이션 포라이프 푸드 팬트리 봉사에 참여했습니다.

파운데이션 포라이프의 제나 리손비 이사는 “올해 봄, 우리 포라이프 직원들은 그래나이트 푸드 팬트리를 지원하기 위해 함께 힘을 합쳤고, 그 후 여름 내내 우리는 밀크릭 초등학교 푸드 팬트리에서 자원봉사를 진행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포라이프 직원들은 팬트리에 식료품을 채워 넣고, 유통기한이 지난 물품은 버리고, 선반을 조립, 분해하고, 상자를 정리하고, 팬트리를 청소했습니다. 팬트리는 빵, 콩, 쌀, 국수, 과일, 채소, 통조림, 그리고 포라이프 포티파이로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87개 학교에 64,000명 이상의 학생들이 재학 중인 유타 주의 그래나이트 교육구는 미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학군 중 하나이며, 그래나이트의 학생 중 약 48%가 경제적 빈곤에 처해 있습니다. 해당 지역은 32개의 푸드 팬트리를 관할하고 있습니다.

파운데이션 포라이프의 제나 리손비 이사는 “우리는 도움을 필요로 하는 우리 공동체의 많은 이들을 돕기를 원합니다. 파운데이션 포라이프는 우리에게 그 기회를 제공하며, 수많은 직원들이 함께 힘을 합쳐 봉사에 참여하는 모습은 굉장히 멋진 일입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면역 전문 기업 (the Immune System Company)인 포라이프는 세계 최초로 트랜스퍼 팩터 (4Life Transfer Factor®)를 상용화하여 시장에 선보였으며, 현재 전 세계 수십 개 글로벌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캘빈 졸리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4라이프 리서치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