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퍼팩터 과학

1998년부터, 포라이프리서치는 여러분의 면역시스템과 전반적인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해왔습니다.

포라이프 제품은 연구 및 최고의 품질과 효능을 지키기 위한 노력을 통해 개발되었습니다. 여러분이 섭취하는 공인된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는 모든 포라이프 트랜스퍼팩터 제품의 정체성, 청결함, 견고성, 제품규격을 보장합니다.

의사와 과학자가 포함되어 있는 사내 연구 개발팀은 포라이프가 최첨단 과학진보의 길을 걷도록 노력합니다. 또한 의학자문위원회(HSAB)는 새로운 제품개발에 기여하고 있으며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과학에 더 많은 연구를 하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당신의 삶을 위한 제품

여러분이 건강하다고 느낄 때, 가장 최적의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것을 위해서는 세심한 면역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제품을 선택하는 이유입니다.

트랜스퍼팩터 과학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과학은 면역세포를 교육시키고, 잠재적 위협을 인지, 반응, 기억하는 능력을 돕는 제품의 연구, 기술, 혁신을 포괄적으로 다룹니다.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제품은 인정과 특허를 받았으며 심도 깊은 연구결과를 거치고 있습니다.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는 3가지 독창적인 방법으로 광범위한 면역 시스템을 공급합니다:

울트라팩터 XF®는 소의 초유에서 추출된 펩타이드와 울트라-필터 방식으로 농축된 독점적인 포라이프 트랜스퍼팩터 단백질입니다.

오보팩터® 는 달걀에서 추출된 펩타이드와 특허로 보호 받고 있는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단백질 농출물입니다.

나노팩터®는 소의 초유에서 나노-필터 방식으로 농축된 트랜스퍼 팩터 단백질입니다.

제품 개발

포라이프 연구개발팀은 최고의 품질은 유지하면서 전체적인 건강에 도움을 주는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실험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포라이프는 캡슐제품, 씹어먹는 정제품, 주스제품, 분말제품 그리고 특정한 기능을 갖는 타겟 제품을 포함하여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품질&연구소

#

유통되기 이전에, 4라이프의 제품들이 수백 번의 테스트를 거칩니다. 광범위한 테스트를 통해 제품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최상의 품질을 보장합니다. 4라이프는 최첨단 실험 장비에 수백만 달러를 투자하고 있으며, 원재료와 완성품을 테스트하기 위해 직접 판매 업계에서 가장 진보된 분석 랩 중 하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4라이프의 제조 시설은 최첨단의 포장, 캡슐화 및 혼합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NSF® 국제 우수제조관리기준 (GMP)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NSF®로부터 GMP 인증을 획득했다는 것은 4라이프가 가장 최상의 건강 보조 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적절한 방법과 장비 및 감독 능력을 갖추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조

포라이프는 자체 제조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일괄 처리, 혼합, 캡슐, 포장과정 등 제조되는 모든 과정을 감독합니다.

정체성


각 원료를 사용하기 전에 실험을 통해 확인합니다.

청결함


각 원료와 최종제품은 실험을 통해 오염물질과 불순물로부터 안전하다는 것을 보증합니다.

견고함


모든 원료는 견고함과 효능에 대한 사양을 충족하기 위해 엄격한 실험을 거칩니다.

제품규격


각 생산라인은 정해진 가공법과 성분표 양식에 따라 철저하게 제조됩니다.

포라이프 제조과정 및 품질관리에 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은 "트랜스퍼 팩터를 세계로" 동영상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술협회

포라이프 리서치는 학술단체, 과학 출판물 및 연구를 통해 제품의 효능을 입증했습니다.

포라이프는 또한 미주리 대학과 협력을 맺고 무작위, 플라시보-조절, 30일 효능 연구를 통해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리뉴보®의 효과를 입증했습니다.

협력 업체로는 분자 및 실용과학 연구소(MASL), 어번교육대학의 운동요법학교가 있습니다.

특허

4Life Patents

포라이프는 연구와 특허 보호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며, 이는 독점성과 안정성에 대한 회사의 장기적인 의지를 보여줍니다. 포라이프는 6개의 미국 특허와 38개의 국제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외 국가에서 수십 개의 특허 출원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구&출판물

#

리서치는 우리의 이름이며 혁신, 실증 및 교육에 대한 우리의 헌신으로 강화되었습니다. 이 연구 결과는 다음과 같은 수 많은 출판물과 잡지에 실렸습니다: Nutrition & Metabolism, Applied Physiology, Nutrition and Metabolism, Journal of the International Society of Sports Nutrition, Medicine & Science in Sports & Exercise.

과학 연구팀

전문 연구진들이 포라이프의 과학적 성공을 위해 함께합니다.

포라이프 본사의 연구개발 부서는 면역과학전문가와 의학 박사 등으로 구성되어 최첨단 포라이프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포라이프 의학 자문위원회는 전 세계 수십 명의 의사와 영양 전문가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의학자문위원회